자주 묻는 질문

[PharmIT3000] 메인 서버에서 백업시 "서버컴퓨터에서만 가능하다"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.

작성일
2020-02-28 11:06
우선 PharmIT3000 메인 화면에서 왼쪽 하단에 보조[LOCALHOST] 인지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



만약 위 그림에서와 같이 보조(LOCALHOST) 라고 되어 있다면 [환경설정] [데이터경로 설정]에서 서버데이터 경로를 LOCALHOST 에서 내 컴퓨터 명으로 변경 후 재시작 하여 다시 백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.



내 컴퓨터명 확인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.



문의유형필수재고관리솔루션PC공동구매블루채널 카드단말기PM3000 AS연동노바이러스

약국명
성함

이메일
연락처

문의내용

eBLUE CHANNEL Manual

e블루채널에 대한 세부적인 기능과 특장점, 사용방법을
더욱 상세하게 확인할 수 있는 매뉴얼을 제공합니다.